가을빛이 완연한 10월이다. 아침,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고, 한낮의 태양은 따뜻한 기운을 불어넣어 자동차를 이용한 장거리 여행을 떠나기에 딱 좋은 계절이다. 특히 추수감사절(Thanksgiving Day) 연휴가 포함된 10월 첫째 주는 마지막 캠핑을 노려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도 하다.  

하지만 긴 연휴 동안 도심을 떠날 계획이 없다면 대박 할인 행사에 참여하는 건 어떨까? 밴쿠버를 대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(Arc’teryx)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‘아크테릭스 컨벤션 센터 세일’ 이벤트를 연다. 이번 행사에는 아크테릭스 제품 중 샘플 또는 이월상품이며 재킷, 등산용 의류, 티셔츠 배낭뿐 아이라 아웃도어 제품 일체가 판매된다. 할인의 폭은 40~80%에 이를 것으로 알려졌다.  

아크테릭스 측은 “세일 첫날은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입장시 긴 줄을 서야 할 것”이며 “배낭 등 큰 가방은 이벤트 현장으로 가지고 들어갈 수 없다”고 밝혔다. 행사 일정은 10월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, 7일·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,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장소는 999 Canada Place, Vancouver Convention Centre. 입장료는 무료다.

profile